본문 바로가기

삶얘기

목포 입암산(갓바위산) 둘레길 산책

 

 

2014. 6. 1 

요즘은 선거업무로 정신이 하나도 없다.

오전에는 사무실에 나가 잡무를 정리하고

점심식사를 한 후 집에 돌아와 쉬다가

오후 6시가 다 되서야 아내와 함께

입암산 산책에 나섰다.

 

오후 늦은 시간이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황사인지 연무인지 안개가 자욱하다.

그래도 산책길로 들어서니 시원한 바람이

가끔 불어와 천천히 한바퀴를 도니

약 1시간 20분 가량이 소요되었다.

 

 체육공원에서 바라본 입암산

 

 체육시설

 

 하당시가지 전경

 

 양을산

 

 압해대교도 아스라이 조망

 

 

 유달산

 

 갓바위굴

 

 천연기념물 제500호 갓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