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6. 1
요즘은 선거업무로 정신이 하나도 없다.
오전에는 사무실에 나가 잡무를 정리하고
점심식사를 한 후 집에 돌아와 쉬다가
오후 6시가 다 되서야 아내와 함께
입암산 산책에 나섰다.
오후 늦은 시간이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황사인지 연무인지 안개가 자욱하다.
그래도 산책길로 들어서니 시원한 바람이
가끔 불어와 천천히 한바퀴를 도니
약 1시간 20분 가량이 소요되었다.

체육공원에서 바라본 입암산

체육시설



하당시가지 전경


양을산


압해대교도 아스라이 조망



유달산







갓바위굴
















천연기념물 제500호 갓바위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무안 오룡산(한라비발디@~오룡산~한라비발디@) (0) | 2014.06.08 |
|---|---|
| 오대산 노인봉(진고개~소금강) (0) | 2014.06.07 |
|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 옥암수변공원 야간산책 (0) | 2014.05.26 |
| 비오는 날 간 구청호시장 (0) | 2014.05.25 |
| 장흥 제암산(담안제~제암산~담안제) (0) | 2014.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