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산행이나 하고 시장에 가려고 하였는데
밖에 나오니 비가 하염없이 내린다.
그래서 바로 구 청호시장으로 향했다.
우산을 쓰고 시장을 한바퀴 돌면서
반찬거리며 이것저것을 몇가지를 사가지고 왔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목포 입암산(갓바위산) 둘레길 산책 (0) | 2014.06.01 |
|---|---|
|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 옥암수변공원 야간산책 (0) | 2014.05.26 |
| 장흥 제암산(담안제~제암산~담안제) (0) | 2014.05.17 |
| 가족모임 음식을 장만하러 간 동부시장 (0) | 2014.05.10 |
| 손가락이 펴지지 않는 증상, ‘방아쇠 수지 치료 (0) | 2014.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