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공산에서 건강의 날 행사를 마치고
압해읍 복용리로 이동하여
서남권 하나되기 운동의 일환으로
배 따기 농촌 일손 돕기를 하였다.
배밭은 약 2,000평 정도가 되었으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시작하여
점심식사를 하고 오후 4시까지
봉사활동을 펼치고 왔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목포 입암산둘레길 산책 (0) | 2013.10.27 |
|---|---|
| 영암 월출산(도갑사~천황봉~천황사) (0) | 2013.10.26 |
| 신안 송공산에서 치른 2013년 만호동 건강의날 행사 (0) | 2013.10.20 |
| 지리산 촛대봉~초암능선 (0) | 2013.10.19 |
| 야생화를 감상하면서 중앙공원 산책 (0) | 2013.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