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얘기

아파트 계단으로 오르는 운동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자가용을 주차하고 가끔 계단을 타고 오르는 운동을 하는데 제법 씩씩 거리고 운동이 되는것 같다. 앞으로도 계속 해야겠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을산(비녀산) 산책  (0) 2018.03.06
입암산(갓바위산) 산책  (0) 2018.03.06
목포 동부시장  (0) 2018.03.04
순대국밥  (0) 2018.02.28
삼촌 별세에 따른 조문  (0) 2018.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