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자가용을 주차하고 가끔 계단을 타고 오르는 운동을 하는데 제법 씩씩 거리고 운동이 되는것 같다. 앞으로도 계속 해야겠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양을산(비녀산) 산책 (0) | 2018.03.06 |
|---|---|
| 입암산(갓바위산) 산책 (0) | 2018.03.06 |
| 목포 동부시장 (0) | 2018.03.04 |
| 순대국밥 (0) | 2018.02.28 |
| 삼촌 별세에 따른 조문 (0) | 2018.02.28 |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자가용을 주차하고 가끔 계단을 타고 오르는 운동을 하는데 제법 씩씩 거리고 운동이 되는것 같다. 앞으로도 계속 해야겠다.
| 양을산(비녀산) 산책 (0) | 2018.03.06 |
|---|---|
| 입암산(갓바위산) 산책 (0) | 2018.03.06 |
| 목포 동부시장 (0) | 2018.03.04 |
| 순대국밥 (0) | 2018.02.28 |
| 삼촌 별세에 따른 조문 (0) | 2018.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