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얘기

돼지갈비

정유회 모임이 담양 수북회관에서 있어 돼지갈비로 오찬을 하고 왔다. 평일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붐비고 있었다. 면소재지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은걸 보면 주말에는 대단할것 같다. 오찬을 마치고는 바로 옆 거피숍에서 커피를 한잔하고 헤산하였다.

















































누릉지


수북회관 옆 커피숍







라떼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꽃의 향연 오룡산  (0) 2018.03.30
개나리꽃이 만발한 유달산  (0) 2018.03.29
경주 구로쌈밥  (0) 2018.03.27
경주 첨성대와 주변 관광  (0) 2018.03.27
경주 동궁과월지  (0) 2018.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