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얘기

추석 장을 보로 갔던 동부시장

추석 명절을 쇠기 위해 동부시장으로 장을 보러 갔는데 무슨 사람들이 그리도 많은지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이것저것 사고 민어회를 떴는데 1kg에 35,000원씩 하였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악신도시 중앙공원 산책  (0) 2013.09.19
산소 벌초 및 성묘  (0) 2013.09.19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붐비는 청호시장  (0) 2013.09.18
영광 불갑산 꽃무릇 산행  (0) 2013.09.15
잘 커가는 손녀  (0) 2013.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