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명절을 쇠기 위해 동부시장으로 장을 보러 갔는데 무슨 사람들이 그리도 많은지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이것저것 사고 민어회를 떴는데 1kg에 35,000원씩 하였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남악신도시 중앙공원 산책 (0) | 2013.09.19 |
|---|---|
| 산소 벌초 및 성묘 (0) | 2013.09.19 |
|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붐비는 청호시장 (0) | 2013.09.18 |
| 영광 불갑산 꽃무릇 산행 (0) | 2013.09.15 |
| 잘 커가는 손녀 (0) | 2013.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