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 9. 18 아침 청호시장은 추석 명절을 보내기 위하여 장을 보러 온 손님들로 발 디들 틈이 없이 붐비고 있었다.
갈치, 오도리, 소고기 등 여러 가지 것들을 샀는데 물가가 너무나도 비싼것 같다.



전어





세발낙지



오도리 1마리에 900원



갈치가 1마리에 9,000원씩 너무나도 비싸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산소 벌초 및 성묘 (0) | 2013.09.19 |
|---|---|
| 추석 장을 보로 갔던 동부시장 (0) | 2013.09.18 |
| 영광 불갑산 꽃무릇 산행 (0) | 2013.09.15 |
| 잘 커가는 손녀 (0) | 2013.09.14 |
| 농원에서 꽃 구입 거실 화분 교체 (0) | 2013.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