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새고 2013. 9. 21 토요일날 가족들과 함께
꽃무릇축제가 열리고 있는 함평 용천사를 찾았다.
용천사 주차장으로 진입이 불가해
야외주차장으로 승용차를 주차시켰다.
야외주차장에는 수많은 차들이 들어오고 있었다.
야외주차장에서는 셔틀버스가 운행되고 있어
한참을 기다렸다가 타고 갔다.
용천사에 도착하니 축제가 한창 열리고 있었다.
아름다운 꽃무릇
꽃무릇길 산책
꽃무릇 감상
출렁다리
꽃무릇밭에서 인증샷
불갑사 구경
리본 하나에 1,000원씩
공연장
먹거리 장터에는 사람들로 만원
오미자 1대에 3만원씩 하여 2대를 샀다.
꽃무릇 구경을 마치고 다시
셔틀버스를 타고 야외주차장으로 이동
얼마나 많은 인파가 붐비던지 서서 갔다.
야외주차장 도착
고창 학원농장으로 이동하면서
풍천짱어로 점심 식사
소금구이 1인분, 양념구이 1인분, 장어탕 소를 시켜 점심식사
장어탕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장흥 천관산(장천재~문학공원) (0) | 2013.09.22 |
|---|---|
| 고창 학원농장 메밀꽃 구경 (0) | 2013.09.21 |
| 갈대물결 출렁이는 옥암수변공원 산책 (0) | 2013.09.20 |
| 남악신도시 중앙공원 산책 (0) | 2013.09.19 |
| 산소 벌초 및 성묘 (0) | 2013.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