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 용천사에서 꽃무릇을 구경하고
메밀꽃과 해바라기를 보기 위하여
고창 학원농장으로 이동을 하였다.
먼저 해바라기 밭을 들렸다.
너무나도 예쁜 해바라기들...
그 해바라기를 바라보면서
인증샷을 남겼다.
내 분신 둘째
세째
막내
해바라기꽃을 배경으로 우리 부부도 인증샷
큰 딸은 출가해 아기를 보느라 못 왔다.
함께 왔으면 좋았을텐데...
접사로 찍어본 해바라기꽃
해바라기꽃을 구경하고 메밀밭으로 이동
메밀밭에서는 여기저기서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었다.
그러나 메밀이 올 여름에 가물어서 그런지 예년보다 못했다.
메밀밭을 배경으로 인증샷
뭔가를 열심히 찍고 있는 예쁜 둘째
두 연인의 모습이 다정스럽다.
오늘은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함평 용천사로 해서
고창 메밀밭을 구경하고 왔다.
뭐니뭐니해도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만큼
행복하고 소중한 것은 없는것 같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영암 주지봉(죽정교~죽순봉~주지봉~문필봉~죽정교) (0) | 2013.09.28 |
|---|---|
| 장흥 천관산(장천재~문학공원) (0) | 2013.09.22 |
| 함평 용천사 꽃무릇 구경 (0) | 2013.09.21 |
| 갈대물결 출렁이는 옥암수변공원 산책 (0) | 2013.09.20 |
| 남악신도시 중앙공원 산책 (0) | 2013.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