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포진은 지금 복원공사 중에 있다.
현장을 확인할 겸 둘러 보았다.
그리고
유달산과 노적봉을 담아 보았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목포4060 중년 망년회 (0) | 2013.11.30 |
|---|---|
| 진도 돈대봉~신금산(창유항~돈대봉~신금산~창유항) (0) | 2013.11.30 |
| 영암 주지봉(도갑천~죽순봉~주지봉~문필봉~도갑천) (0) | 2013.11.24 |
| 영암 월출산(천황사~천황봉~도갑사) (0) | 2013.11.23 |
|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으려고 산 홍씨감 (0) | 2013.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