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감을 아주 좋아한다.
그래서 간식으로도 먹고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먹으려고 샀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영암 주지봉(도갑천~죽순봉~주지봉~문필봉~도갑천) (0) | 2013.11.24 |
|---|---|
| 영암 월출산(천황사~천황봉~도갑사) (0) | 2013.11.23 |
| 귀여운 손녀딸 (0) | 2013.11.17 |
| 집에서 보는 옥암지구와 영산강 풍경 (0) | 2013.11.17 |
| 천연기념물 단풍나무숲길, 고창 문수사의 가을풍경 (0) | 2013.11.17 |

나는 감을 아주 좋아한다.
그래서 간식으로도 먹고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먹으려고 샀다.




























| 영암 주지봉(도갑천~죽순봉~주지봉~문필봉~도갑천) (0) | 2013.11.24 |
|---|---|
| 영암 월출산(천황사~천황봉~도갑사) (0) | 2013.11.23 |
| 귀여운 손녀딸 (0) | 2013.11.17 |
| 집에서 보는 옥암지구와 영산강 풍경 (0) | 2013.11.17 |
| 천연기념물 단풍나무숲길, 고창 문수사의 가을풍경 (0) | 2013.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