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얘기

생고기에다 소주 한잔

축협에서 소고기 생고기를 떠다

집에서 신김치에다 소주를 한잔 하니

정말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정도로

맛이 기가 막히게 좋았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포진과 항동시장  (0) 2013.11.08
목포항  (0) 2013.11.08
작은섬공원 산책  (0) 2013.11.03
구례 오산(죽연주차장~오산~둥주리봉~동해슈퍼)  (0) 2013.11.02
목포 입암산둘레길 산책  (0) 2013.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