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협에서 소고기 생고기를 떠다
집에서 신김치에다 소주를 한잔 하니
정말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정도로
맛이 기가 막히게 좋았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목포진과 항동시장 (0) | 2013.11.08 |
|---|---|
| 목포항 (0) | 2013.11.08 |
| 작은섬공원 산책 (0) | 2013.11.03 |
| 구례 오산(죽연주차장~오산~둥주리봉~동해슈퍼) (0) | 2013.11.02 |
| 목포 입암산둘레길 산책 (0) | 2013.10.27 |

축협에서 소고기 생고기를 떠다
집에서 신김치에다 소주를 한잔 하니
정말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정도로
맛이 기가 막히게 좋았다.







| 목포진과 항동시장 (0) | 2013.11.08 |
|---|---|
| 목포항 (0) | 2013.11.08 |
| 작은섬공원 산책 (0) | 2013.11.03 |
| 구례 오산(죽연주차장~오산~둥주리봉~동해슈퍼) (0) | 2013.11.02 |
| 목포 입암산둘레길 산책 (0) | 2013.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