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큰딸이 지난 2013년 12월 말경에
옥암 코아루 천년가로 이사를 하였다.
이 곳은 예전에 살던 곳에 비해
햇볕도 더 잘 들어오고 실내장식이 잘된 것 같다.
또 이곳은 학군이 좋아
젊은층들이 이사를 많이 왔다고 한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무안 봉수산 산책 (0) | 2014.01.31 |
|---|---|
| 설 차례상 음식 장만을 하기 위하여 찾아간 구청호시장 (0) | 2014.01.30 |
| 전라남도 문화재자료 제210호 영암 축성암 목조나반존자상 (0) | 2014.01.26 |
| 유달산과 목포대교를 조망하며 걷는 오솔길, 목포고하도 용머리 (0) | 2014.01.26 |
| 가족들끼리 연인들끼리 데이트하기 좋은 목포 입암산 (0) | 2014.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