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이면 민족의 대명절 설날이다.
따라서 차례상을 차리기 위하여
구청호시장엘 갔다.
날씨는 약간의 이슬비가 내리는 흐린 날씨였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장을 보러 나왔다.
한 바퀴 둘러보고 이것저것을 샀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산소 성묘 (0) | 2014.01.31 |
|---|---|
| 무안 봉수산 산책 (0) | 2014.01.31 |
| 큰딸이 이사한 옥암 코아루 천년가 (0) | 2014.01.26 |
| 전라남도 문화재자료 제210호 영암 축성암 목조나반존자상 (0) | 2014.01.26 |
| 유달산과 목포대교를 조망하며 걷는 오솔길, 목포고하도 용머리 (0) | 2014.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