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얘기

목포 입암산(갓바위산) 둘레길 산책

 


2014. 3. 23

아내와 단둘이서 세상사는 이야기를 나누면서

입암산을 한 바퀴 돌고 왔다.

 

입암산둘레길은 약 5km로

한바퀴를 돌면 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된다.

 

입암산에는 매화, 진달래, 개나리꽃 등이 피어

봄이 왔음을 실감케 하였다.

 

 

 

 

 

 

 

 

 

 

 

 

 

 

 

 

 

 

 

 

 

 

 

 

 

 

 

 

 

 

 

 

 

 

 

 

 

 

 

 

 

 

 

 

 

 

 

 

 

 

 

 

 

 

 

 

 

 

 

 

 

 

 

 

 

 

 

 

 

 

 

 

 

 

 

 


 

 

 

 

 

 

 

 

 

 

 

 

아내와 함께 입암산 산책을 마치고

요즘 제철인 쭈꾸미를 사러 동부시장엘 갔었습니다.

 

쭈꾸미는 물론 전복과 오징어도 사 가지고 와서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오붓하게 파티를 하였습니다.

 

재래시장에서 싱싱한 생선을 사 가지고 와서

집에서 해 먹는것이 가격적인 면으로

훨씬 저렴하고 싱싱하고 위생상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