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3. 23
아내와 단둘이서 세상사는 이야기를 나누면서
입암산을 한 바퀴 돌고 왔다.
입암산둘레길은 약 5km로
한바퀴를 돌면 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된다.
입암산에는 매화, 진달래, 개나리꽃 등이 피어
봄이 왔음을 실감케 하였다.
아내와 함께 입암산 산책을 마치고
요즘 제철인 쭈꾸미를 사러 동부시장엘 갔었습니다.
쭈꾸미는 물론 전복과 오징어도 사 가지고 와서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오붓하게 파티를 하였습니다.
재래시장에서 싱싱한 생선을 사 가지고 와서
집에서 해 먹는것이 가격적인 면으로
훨씬 저렴하고 싱싱하고 위생상 참 좋습니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지리산(장재동골~바래봉~바래동릉~지리산둘레길 3코스) (0) | 2014.03.30 |
|---|---|
| 쭈꾸미초무침비빔밥 (0) | 2014.03.29 |
| 해남 달마산(송촌~마봉리) (0) | 2014.03.22 |
| 아파트 거실에서 키우는 화초 (0) | 2014.03.19 |
| 목포 입암산(갓바위~입암산~달맞이공원) (0) | 2014.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