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안읍에서 부부동반 모임이 있었다.
저녁식사는 춘곤증을 날려주는 봄 나물에다
제철인 쭈꾸미초무침비빔밥을 먹었다.
모든 음식이 제철음식이라서 그런지 맛이 좋았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전라남도 최우수 자율방범대로 선정된 목포역전자율방범대 (0) | 2014.04.03 |
|---|---|
| 지리산(장재동골~바래봉~바래동릉~지리산둘레길 3코스) (0) | 2014.03.30 |
| 목포 입암산(갓바위산) 둘레길 산책 (0) | 2014.03.23 |
| 해남 달마산(송촌~마봉리) (0) | 2014.03.22 |
| 아파트 거실에서 키우는 화초 (0) | 2014.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