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8일 오후 7시 30분에 목포역전자율방범대가
전라남도 최우수 자율방범대로 선정되어 인증패 수여식이 있었다.
선약이 있어 참석하지 못하고 축하 화분 하나를 보냈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만호동 골목길의 벽화 (0) | 2014.04.03 |
|---|---|
| 만호동 송광아파트 골목에 방법용 CCTV 설치 (0) | 2014.04.03 |
| 지리산(장재동골~바래봉~바래동릉~지리산둘레길 3코스) (0) | 2014.03.30 |
| 쭈꾸미초무침비빔밥 (0) | 2014.03.29 |
| 목포 입암산(갓바위산) 둘레길 산책 (0) | 2014.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