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송광아파트 골목길에서 사건이 발생한 적이 있었다.
그래서 방범용 CCTV를 설치하여 주도록 건의를 햐였는데
이제서야 설치가 되었다. 그나마 다행이다.
앞으로는 사건 사고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목포 유달산(노적봉~유달산~노적봉) (0) | 2014.04.04 |
|---|---|
| 만호동 골목길의 벽화 (0) | 2014.04.03 |
| 전라남도 최우수 자율방범대로 선정된 목포역전자율방범대 (0) | 2014.04.03 |
| 지리산(장재동골~바래봉~바래동릉~지리산둘레길 3코스) (0) | 2014.03.30 |
| 쭈꾸미초무침비빔밥 (0) | 2014.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