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사단법인 환경미술협회 목포지부에서
만호동 한국장여인숙 골목길에 그린 벽화이다.
예산이 없어서 조금밖에 하지 못했다고 한다.
언제나 통영 동피랑같이 될려는지...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진해 웅산~시루봉~드림로드~장복산공원 (0) | 2014.04.05 |
|---|---|
| 목포 유달산(노적봉~유달산~노적봉) (0) | 2014.04.04 |
| 만호동 송광아파트 골목에 방법용 CCTV 설치 (0) | 2014.04.03 |
| 전라남도 최우수 자율방범대로 선정된 목포역전자율방범대 (0) | 2014.04.03 |
| 지리산(장재동골~바래봉~바래동릉~지리산둘레길 3코스) (0) | 2014.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