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얘기

목포시청과 김해시청 축구경기 관람

 

 

 

 

점심식사를 하고 목포축구센터에서 열리는

목포시청과 김해시청간의 축구경기를 보기 위해 갔다.

그런데 목포시청팀이 실력이 좀 딸린다고 느꼈는데

아니나 다를까 전반전 종료직전에 한골을 먹고 말았다.

후반전까지는 다 관람을 하지 못해서 최종 결과는 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