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식사를 하고 목포축구센터에서 열리는
목포시청과 김해시청간의 축구경기를 보기 위해 갔다.
그런데 목포시청팀이 실력이 좀 딸린다고 느꼈는데
아니나 다를까 전반전 종료직전에 한골을 먹고 말았다.
후반전까지는 다 관람을 하지 못해서 최종 결과는 잘 모르겠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광양 쫓비산(상관동~매화마을) (0) | 2013.03.16 |
|---|---|
| 지리산 천은사골~간미봉능선 (0) | 2013.03.10 |
| 목포 부흥산둘레길 산책 (0) | 2013.03.09 |
| 무안 승달산(목포대박물관~청계제일교회) (0) | 2013.03.03 |
| 목포 입암산둘레길 산책 (0) | 2013.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