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얘기

[2025~26 동절기 맨발걷기 100일 대장정 11일차] 목포 초당산

<맨발걷기 + 24시간체제접지생활> 1년 후의 기적같은 놀라운 변화

주변 사람들에게 들이닥친 공포의 질병들을 보면서 느낀 점은 담배와 술을 안 해도 암(癌)은 걸리고, 흙을 다루는 밭일을 해도, 체육관이나 운동장에서 열심히 운동을 해도, 더 나아가 등산을 열심히 해도, 신발을 신어 땅과의 접지가 차단되면 비극을 막을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명백하게 증명되는 사례들입니다.

<맨발걷기와 24시간 접지생활 결과>
변화된 것들은 총콜레스테롤이 208에서 188로 내려온 것을 비롯하여 20가지 정도 되는데 그 중에서 세 가지를 열거한다면
1) 추위를 타지 않고 감기에 걸리지 않음
2) 알레르기성 호흡기 질환(기침) 치유
3) 역류성 식도염 치유입니다.
위 세 가지는 60년 이상 평생을 괴롭혀온 질환들입니다.
이쯤되면 맨발걷기와 접지는 체질을 바꾼다. 체험상 이런 결론에 도달합니다. 맨발걷기와 24시간체제접지생활이 아니고 그 무엇으로 이렇게 몸을 건강하게 변화시킬 수 있을까요?

여러분, 지난 1년간의 실천으로 증명한 사람으로서 단언합니다. 박동창 회장님께서 전개시키는 학술적 내용은 진리입니다. 확실한 팩트입니다. 맨발걷기는 One of them이 아닙니다. 여러 가지 건강법들 중의 하나가 아닙니다. The only입니다. 유일한 건강법입니다. 혁명적인 건강법입니다. 게임체인저 건강법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실천입니다. 적당히 해도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크게 얻으려면 철저히 가능한 한 많이 해야합니다. 즉 다다익선(多多益善)이 답입니다.

하루 식후 3번 총 5시간의 맨발걷기 그리고 24시간 접지체제를 실천한 결과는 체질과 DNA를 바꾸어 건강체질로 거듭나게 만들었습니다. 흔들림 없이 맨발질주! 그것만이 정답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을 첨언합니다. 맨발걷기만을 믿고 식생활(食生活)을 소홀히 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게임체인저’의 뜻은 어떤 상황이나 시스템에서 중요한 변화를 일으키거나 판도를 바꾸는 기술이나 방법을 말합니다. 접지 ‧ 맨발걷기는 건강을 유지하고 질환을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연구하는 자연의학‧통합의학 분야에서 ‘게임체인저’에 해당합니다.
*맨발걷기는 부작용이 전혀 없고, 자연의 이치를 거스르지 않는 자연치유법이며 기술(技術)이 아니라 인술(仁術)입니다.
*현대의학은 치료와 이익 창출을 위한 신약(新藥)개발에 온갖 힘을 쏟고 있지만 현대문명병을 해결하지 못합니다. 맨발걷기는 특별한 기술(技術)이나 돈이 필요 없는 하늘이 내린 신약(神藥)이자 조물주의 설계도에 따른 생명활동입니다.
*접지‧맨발걷기는 가족력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DNA까지도 바꿀 수 있습니다.

♡맨발로 걷는 길♡

산책을 나가면
바스락바스락거리는
추풍 낙엽길

공원을 즐기면
곱디고운 아름다운
색색 단풍길

오솔길 찾으면
가을향 퍼지는 정겨운
마른 잎새길

가을숲 걸으면
바람소리 우는 사색의
갈색 고엽길

소풍날 떠나면
유쾌 경쾌 호쾌 신나는
만산 홍엽길

오늘도 걸을 수 있어 행복한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