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초에는 주지봉, 문필봉 등산을 하려 하였으나
집에서 산행지로 출발을 하고 있는데 비가 내리기 시작하였다.
그래서 산행을 포기하고 서호정마을 정자에서 막걸리 한잔하고
그 주변을 둘러보고 왔다.
서호정마을은 영암 도기박물관이 있는 등
볼거리가 아주 많다.
다만, 휴일인데도 불구하고 문이 굳게 닫혀 있어
입장하여 구경할 수 없는점이 아쉬웠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야생화를 감상하면서 중앙공원 산책 (0) | 2013.10.13 |
|---|---|
| 설악산(한계령~대청봉~설악동) (0) | 2013.10.12 |
| 상주 속리산(화북분소~문장대~천왕봉~법주사) (0) | 2013.10.05 |
| 장흥 천관산(문학공원~연대봉~문학공원) (0) | 2013.10.03 |
| 무안 오승우미술관~초의선사유적지~서해명가~아일랜드빌리지 팬션 (0) | 2013.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