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하면 뻘낙지가 유명하다.
오늘은 장모님 생신을 맞아
무안 망운에서 점심식사를 하기로 약속하고
사거리식당에 도착을 하였다.
식당 규모는 작지만
낙지초무침, 병어찜, 황가오리찜
모두다 맛이 기가 막혔다.
곁들여 반주도 한잔
그리고 점심식사를 하면서
장모님 생신을 축하해 드렸다.
'삶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구미 금오산(칼다봉~현월봉) (0) | 2014.07.05 |
|---|---|
| 지리산 대소골~심원능선 (0) | 2014.06.29 |
| 목포 입암산(갓바위~입암산~갓바위) (0) | 2014.06.22 |
| 남악신도시 산책 후 피자를 시켜서 점심식사 (0) | 2014.06.22 |
| 영동 천태산(주차장~영국사~천태산~주차장) (1) | 2014.06.21 |